최근 카카오의 광고수익이 엄청난 증가를 보였다고 하는데요 그러한 원인은 아래 기사들로 보면 이해될 것 같습니다. 마케팅의 주류가 변화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광고-ISSUE
카톡에서 원클릭 회원가입 마케팅 효과
카카오가 반 년 전에 내놓은 ‘카카오싱크’라는 것인데, 이는 기업들 입장에선 원클릭 간편가입으로 내 회원을 쉽고 빠르게 모으고, 카카오톡에서의 정교한 타겟 마케팅을 할 수 있다.
상세보기
[마케팅]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명옥 기자] 다올글로벌은 국내 중소기업의 트렌디하고 품질 높은 상품들을 해외시장에 소개, 유통하고 있다. 디자인 자회사 및 광고 ......
상세보기
소비자의 행동을 디자인하는 마케팅
미래 한국 신문 지금은 마케팅 과제가 매우 고도화되고 있어서 제품, 광고 등 일부분의 영역만으로는 해결되지 않는다. 유통·생산시스템, 경우에 따라서는 사내의 기업풍토· ...
상세보기
구글 보도자료 배포 증가로 검색시장 점유율 상승
검색포털 점유율 1위 네이버 58.49% , 2위 구글 31.79%
상세보기
마케팅사례
카카오톡으로 소상공인이 중견프랜차이즈로 성장한 사례
이 카카오톡을 활용해서 치킨을 주문한 고객에게 감사의 톡, 해피톡을 보내는 것이다. 그러면 해피톡을 받은 고객의 30%가 3일안에 재주문을 하는 모습을 보게 된다. 여기서 주목해야하는 것은 바로 카카오톡을 보내는데 들이는 비용이 없다는 것이다.
상세보기
현대자동차, 신차 소식부터 신기술 정보들 SNS로 제공
SNS 마케팅 효과 현대자동차 인증
상세보기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이바자르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0) | 2019.11.14 |
---|---|
인스타그램 운영의 정석 (0) | 2019.11.11 |
상암커뮤니케이션즈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0) | 2019.11.05 |
유튜브광고 종류 소개 및 네이버 파워링크 비용과 효과 비교 (0) | 2019.10.29 |
2019년 10월 8일 마케팅 보고 (0) | 2019.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