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광고주가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도록 구글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AI 머신러닝 기반의 8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방법
구글 풀스택(Full-Stack) 솔루션 운영사인 싱가포르 머큐리 프로젝트와 1년여에 가까운 테스트 운영을 마치고 이를 토대로 구글이 제공하는 전방위적인 데이터와 솔루션을 광고주의 환경에 맞게 지원할 방침이다.
개선사례
영국의 헤어브랜드 GHD(Good Hair Day)
네덜란드 화장품 브랜드 리추얼(Ritual)
판매전환 수치가 각각 48~85% 개선
8개영역
광고입찰, 검색광고, 성과분석, 소재 노출 분석, 성과분석, 시계열분석, 온라인 사이트환경 광고, 소재제작
마케팅분류
데이터 드리븐(data-Driven)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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