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딩페이지를 키워드 광고(파워링크 등) 하실 때 링크주소를 말합니다. 키워드에 관련된 링크로 고객을 보내야만 전환율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이 부분을 간과하여 광고비 대비 효과를 얻지 못하고 계십니다.
예를 들어 '랜딩페이지' 를 검색하여 노출된 파워링크의 링크가 단순히 광고주 홈페이지로 가게 되면 고객의 관심은 떨어지게 될 것입니다. 랜딩페이지를 검색하여 온 고객에게는 랭딩페이지 관련된 페이지로 유도하는 것이 상담이나 구매로 이어지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저희 내일엘엠씨 대표적인 랜딩페이지 포트폴리오를 소개합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병원 랜딩페이지 | ||
1. 치과병원 랜딩페이지 랜딩페이지 보기 2. 유용우 한의원 랜딩페이지 내일엘엠씨 랜딩페이지 사례 랜딩페이지 보기 제작비 200만원 |
||
유통 & 학원 랜딩페이지 | ||
1. 효소와 사람들 랜딩페이지 랜딩페이지 보기 제작비 150만원 2. 수원 메가스터디 랜딩페이지 전환마케팅에 꼭 필요한 랜딩페이지는 고객의 관심을 구매욕구로 전환시키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랜딩페이지 보기 제작비 350만원 |
||
보도자료, 홍보하실 내용 있으시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광고 및 블로그 포스팅 해 드리겠습니다.
'꿈은 이루어진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데코 사이트맵 8c26 (0) | 2019.03.26 |
---|---|
다양한 포맷으로 구획 나누어 반응형 홈페이지 흉내내기 (0) | 2019.03.25 |
학원 동영상 페이스북 성공사례 (0) | 2019.03.21 |
상쾌한항외과 사이트맵 (0) | 2019.03.19 |
강남역 레아산부인과 (0) | 2019.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