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영

GDN광고 브라운 성형외과 배너 추천

성형외과 GDN 배너를 보고 참 잘 만들었다고 생각되어서 마케팅 방법으로 추천합니다.

  
랜딩페이지 -> 랜딩페이지 열기

랜딩페이지캡쳐




랜딩페이지동영상


사례비교
원진성형외과 페이스북 마케팅 사례 원진성형외과에서 페이스북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사례비교 열기

왜 GDN인가!
구글이 한국에서 광고 수익이 3조를 찍었다고 합니다. 이 수치는 곧 광고주의 만족도와 비교됩니다. 네이버는 매출이 1조를 상회하는 것으로 아는데 네이버 보다 많은 수익을 내고 있다는 겁니다. 광고주와 소비자를 매칭하는 실력이 구글이 낫다는 것을 방증한다고 보여집니다.
위에 처럼 잘 만든 배너와 배너의 내용과 일치하는 랜딩페이지 구성이 마케팅의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됩니다.


구글GDN사례

상상밖 기발한 마케팅 모음

보도자료, 홍보하실 내용 있으시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포스팅 해 드리겠습니다.
내일신문 백재원 부장


놓치지 마세요! 분양예정보기